본문 바로가기

미세먼지 노트

샤오미 PM2.5 미세먼지 측정기 직구구매 후기 공기측정기 Xiomi, +590


기다리고 기다리던 

샤오미 PM2.5 공기측정기

도착했습니다


직구구매 했구요 금액은?

네이버최저가보다는 살짝 저렴했습니다

미세하게...


짠돌이 아빠는 최저가 민감해요ㅋ




샤오미 PM2.5 공기측정기가 도착하기전까지

샤오미 미에어 프로 와 보네이도 공기순환기가

집을 환기 & 청소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잡소리는 그만하고 뜯어봅시다

근데 테이프 왜케 안뜯어져!

칼을 가지러 가기 귀찮아서 뜯으려했는데

초강력 테이프 덕분에 박스를 분해했습니다





도려내주마!





얍얍!

반가워





상당히 심플합니다

박스의 표면질감이라던지

이미지가 상당히 애플을 표방한 느낌이

뿜뿜 뿜어져 나오네요


PM2.5 초미세먼지 되시겄습니다

초미세먼지를 측정한다!





의도치 않게 샤오미 제품만 두개를 구매했네요





얇은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간단 심플





아 저 공기방울

보고싶지않아

마음이 아프다

잘 붙여줬으면 안되는거였냐





기기 상단부분에 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ON합니다


로고가 나오고 바로 측정에 들어갑니다





응?! 45?

공기청정기에는 24였는데?


둘중에 하나는 거짓말을 하는거냐!





그래서 공기청정기 위로 나오는

정화된 공기에 노출 시켜 보았습니다





바로 6으로 떨어지네요

반응이 생각했던것보다 빠릅니다

제가 생각했던것은 3~5초 정도마다 틱! 틱! 하면서

바뀔줄 알았는데

1초마다 땋!땋! 하며 바뀌네요

소리는 나지않아요





와 이렇게 맑은 공기였어?





조금 멀어지니 33으로 높아지네요





민감하게 1 올라갔다가

내려가길래

공기청정기로 가까이 가보았습니다





음 비슷하군요





후면부에 레이져센서로

정확하게 측정한다고 합니다

요즘은 센서의 사용이 보편적으로 사용되다보니

중국산이라고 해서 딱히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기에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동봉되어있는 것은

제품설명서와 보증서겠지요





아이폰처럼 리셋은 구녕에

얇은 것으로 눌러서 한다고 하네요





유일하게 존재하는 버튼입니다

온? 오프?  끝















상남자는 상자를 키우지 않는다

과감히 버린다



-뿅